글로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카드큐

고객행복센터

080-300-3391

카드큐페이스북 카드큐블로그 카드큐인스타그램

All

닫기
닫기

080-300-3391

평일 10:00AM ~ 05:00PM

점심시간 12:00PM ~ 1:00PM

맞춤카드 전문상담

031-940-1075 커스텀디자인팀

btn-ord-guid.png btn-prd-sck.png
자주하는 질문(FAQ)
NO 분류 제목
9 시안확인 시안 확정 후 주문 취소 가능한가요?
A

원칙적으로는 시안 확정 후 주문 취소 불가합니다. 


단, 부득이한 사유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시안 작업비 30,000원 및 진행에 소요된 비용을 제외한 금액만 환불 가능합니다.

인쇄가 완료된 경우에는 취소 시에도 환불 금액이 없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8 M초대장 모바일 청첩장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나요?
A

모바일 청첩장 다른 디자인으로 종류 선택은 가능하나 원하시는 형태로 커스터마이징은 불가합니다.

정해진 템플릿으로만 이용 가능한 점 참고하시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7 제작/배송 긴급 제작도 가능한가요?
A

카드큐에서는 유료 긴급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 

일반 인쇄 카드 기준 시안 확정일 기준 3~4일차 제작 완료 30,000원 / 2~3일차 제작 완료 50,000원이 부과되며

단, 제작 물량에 따라 접수 가능 여부나 추가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 

접수 방법 및 결제, 진행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
6 제작/배송 제작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A

시안 확정 후 제작이 진행되며 

일반 카드는 시안 확정일로부터 4~5일 / 금박,후가공 카드는 6~7일 / 부가 상품은 1~2일의 제작 기간이 소요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
제작 일정 안내 페이지를 통하여 예상 일정 계산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. 

제작 기간과 배송 기간 (1~3일)을 고려하시어 여유있게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# 제작일 계산하기

5 시안확인 첫 시안은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?
A

카드큐 모든 상품은 1~2일 내 첫 시안 확인이 가능합니다. (맞춤카드 2~3일 이상 소요)

시안은 마이페이지로 등록해드리며 등록 시 알림톡을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일부 맞춤 카드의 경우 메일로 시안이 별도 전송됩니다.

혹시 알림톡이 수신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해당 기간 이후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4 주문서 주문서 저장이 되지 않아요.
A

1. 주문서 내 모든 항목이 빠짐없이 기재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입력 누락된 항목이 있는 경우 주문서 작성이 완료되지 않습니다.


2. 첨부하신 파일 용량이 너무 큰 경우 저장 시 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. 

파일 사이즈가 너무 크다면 해당 파일은 메일로 별도 전송하시면 됩니다. 

주문 / 시안 수정 시 파일을 메일로 전송했음을 기재해 주시고 

파일은 카드큐 대표메일 (cardq@kstudy.com)로 전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3 주문서 약도가 검색되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?
A

약도는 주문 시 검색한 정보를 그대로 제작해드리거나 수정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약도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[약도 제작 요청]을 눌러 

약도 파일을 첨부하시거나 URL을 남겨주시면 디자인에 맞게 그려드립니다.


셀프청첩장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약도를 제작하는 상품으로 필요 시 

유료 서비스인 <약도 제작 요청>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 



2 주문서 호칭 어떻게 넣을지 고민됩니다.
A

기본적으로 아들은 순서대로 장남, 차남, 삼남, 사남 … 으로 기재하며, 딸은 장녀, 차녀, 삼녀, 사녀… 로 기재합니다.

단, 다른 성별의 오빠, 혹은 누나가 있는 경우에도 같은 성별에서 첫째인 경우 장남, 장녀로 기재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.

기타 자세한 안내는 주문서 작성 시 [표기법안내]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호칭의 경우 혼주와 충분히 상의하신 후 입력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

1 회원 아이디/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.
A

[아이디/패스워드 찾기]를 누르시고 회원 가입 시 입력한 정보를 기재하시면 계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일치하지 않는 경우 확인이 불가하오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
위 방법으로 정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행복센터로 연락해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# 아이디/패스워드 찾기

1